1.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결제수단을 통해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결제가 비정상적으로 처리되어 정상처리를 요청할 경우 회사는 회원의 결제금액을 정상처리 할 의무를 가집니다.
2. 회사는 부정한 방법 또는 회사가 금지한 방법을 통해 충전 및 결제된 금액에 대해서는 이를 취소하거나 환불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으면 아래의 4항의 규정에 따라서 회사로부터 결제 취소, 환불 및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결제를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전무하며 그에 대한 책임이 전적으로 회사에 있을 경우 (단, 사전 공지된 시스템 정기 점검 등의 불가피한 경우는 제외)
- 회사 또는 결제대행사의 시스템의 오류로 인하여 결제기록이 중복으로 발생한 경우
- 서비스 종료 등의 명목으로 회사가 회원에게 해지를 통보하는 경우
- 기타 소비자 보호를 위하여 당사에서 따로 정하는 경우.
- 회원이 미사용한 아이템을 유료 결제 후 7일 이내에 환불 요청 하는 경우.
4. 환불, 결제 취소 절차는 다음 각 항목과 같습니다.
a. 환불을 원하는 회원은 전자 우편을 통해 회원 본인임을 인증하는 절차를 거쳐 고객센터에 접수하셔야 하며 본인 인증과 동시에 환불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b. 회사는 회원이 환불 요청 사유가 적합한지를 판단하고 3항의 환불사유가 존재하고, 적합한 절차를 거친 것으로 판명된 회원에게 환불합니다.
c. 회사는 회원에게 환불되어야 할 금액 산정 방식과 절차를 회원에게 상세히 설명하고 난 후 회원에게 해당 환불 및 결제 취소 처리합니다.
d. 회원은 구매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인 경우 환불이 가능하며 구매시점 7일 이후에는 시스템 오류로의 미지급 등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정되는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5. 회원이 이용약관을 위반한 행위로 인해 이용정지 또는 강제탈퇴 되는 경우 환불 및 보상하지 않습니다.
6. 회원의 자진탈퇴로 인해 계약이 해지되는 경우, 회원이 보유한 아이템은 자동으로 소멸되어 복구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7. 신원 인증과정에서 회원의 등록정보가 허위 정보로 판명되거나 가입 조건에 부합되지 않는 점이 판명될 경우 징계 및 강제 탈퇴가 되며 회원 본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 및 보상이 불가능합니다.
8.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32조에 의거하여 설치된 기관인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9. 구독 아이템 환불 요청 방법
Apple ID를 이용해 구독 상품을 구매한 경우 아만다가 아니라 Apple에서 환불 처리를 합니다. 먼저 구독을 취소하려면 설정 앱의 iTunes 항목에서 Apple ID를 클릭해 Apple ID 보기 메뉴를 선택한 다음 나오는 화면에서 다시 구독 메뉴를 골라 구독 취소를 하셔야합니다. 환불을 원하시면 iTunes를 열어 귀하의 Apple ID를 클릭하고 구매 내역을 선택한 다음 구매 내역 중에 환불을 원하는 항목을 찾아 문제 보고를 눌러 상담원과 연결하셔야합니다. Google Play 계정을 이용해 구독 상품을 구매한 경우 Google Play 앱에서 직접 취소하거나 주문 번호와 함께 고객 센터(help@amanda.co.kr)로 연락해주셔야합니다.